울산 호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설거지맨 조회 4회 작성일 2021-06-10 14:58:40 댓글 0

본문

해돋이 명소, 오션뷰 호텔 이가격 실화??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무료조식 먹는법까지 공유!

안녕하세요. 힐링칠링 입니다.
아코르 계열 호텔인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금-토 1박에 9만원 (세금포함 99,000원)에 예약했구요,
지금 조회해보니 토-일은 10만원 초반대로 조회됩니다
저는 마스터카드 프로모션을 이용해 조식을 무료로 제공받았습니다.
아래 프로모션 링크 남겨드릴테니 예약하실때 조식 무료혜택 받으세요~!

[ 구독 ] ▶ https://bit.ly/2UohYOz
[ 아코르 마스터카드 프로모션 ] ▶ https://bit.ly/36Smjyv

#머큐어앰배서더울산 #오션뷰호텔 #해돋이명소
seok hwan Lee : 항상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장운희 :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블루스카이 : 안녕하세요? 힐링칠링님 이영상과 관계없는 질문인데요 지난번 올려주신 영상중에요 롯데상품권을 L포인트로 전환한후에 다시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하는거 있잖아요
어제 롯데상품권을 L포인트로 바꾸었거든요
근데 이 L포인트가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하려고 하니 안되네요
보유포인트에도 0원 전환가능포인트에도 0원으로 표시되구요
아시아나항공으로 바꾸는거는 보유포인트는 확인되는데 전환가능한 포인트는 0원이구요
혹시나 해서 하나머니로 바꾸는것도 보니 보유포인트 0원 전환가능한 포인트 0원

저만 이상한건가요? 아니면 롯데상품권->L포인트->항공사마일리지 전환 (혹은 하나머니등) 이 막힌건가요?
찹찹쌀tv :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ykay91 : 아직 없지만 여자친구와 울산을 가게되면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Eng) 울산 롯데호텔에서 관람차 뷰 보면서 호캉스와 술캉스 즐기기! / 커플데이트 / 커플 브이로그 / 울산 데이트 /lotte hotel ulsan /korean couple

#커플브이로그 #울산여행 #국내여행

조용하고 편안하게 쉬고싶어서 방문한 울산 롯데호텔 !
게임도 하고, 치킨도 시켜먹고 재밌게 놀고왔어요

같은 울산이지만 가끔은 이렇게 쉬는것도 재밌는거 같아요
롯데호텔은 관람차 뷰가 최고니까 꼭 체크인하실때 확인하세용 ♥️
Daeun Kim : 예뻐요❤️❤️
김진두 : 오 업데이트..!
배강민 : 오 좋은데 갔구만!
나하고울산갈래 : 안녕하세요 울산 남구 공식 관광 SNS✨ 나하고울산갈래 입니다
롯데호텔에서 바라보는 뷰 너무 예쁘네요ㅎㅎ 날씨가 좋아서 더 예쁜 것 같아요 해피아워 너무 맛있어보여요ㅜ_ㅜ
남자친구분과 너무 행복해 보여요^_^ 두 분 텐션이 너무 좋네요! 영상 재밌게 보고 가요ㅎㅎ
구독 좋아요도 누르고 갈게요. 저희 채널에도 꼭 한번 놀러와주세요❤️
지정커플 JiJeong couple : 역시 밤에는 치킨,,

매력이 터지는 울산의 맛집들. 올 여름휴가는 울산으로?

#울산 #맛집 #고래고기
술은 인류의 적이다 우리가 먹어서 없애자
주당 김자케입니다

오늘 술과의 전투를 벌일 곳은
바로 간이 웅장해지는 도시 울산입니다

공업도시인 줄로만 알았던 울산이
이렇게 술맛나는 동네일 줄 알았으면 진작에 와볼 걸 그랬네요

맛도 많고 사람도 좋은 울산 2부작,
지금부터 함께 하시죠

1차 : 장생포 고래명가 (고래고기)
2차 : 옥동 원정식육식당(갈매기살)
3차 : 야음동 자은정..이 아니라 삼산동 한사발(실내포차)
4차 : 시청 애쉬튼호텔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노포들이 당신과 함께하기를
May 노-포스 be with you!

───────────────────────
주당 김자케 공식 인스타 : http://instagram.com/gimjake_perweek
기안86 공식 인스타 : http://instagram.com/incheonsmurf
광고/기타 문의 : gimjacket@gmail.com
나다 : 원정식육식당... 우리 집 1분 거리네요 ㅎㅎ 와 여기 진짜 고기 너무 맛있습니다 진짜 맛집
오뺑 : 자케자케 ~~
노구나 : 정말 재미있게들 노시네요... 젊음이 부러울 따름입니다...T_T
한기성 : 근데 갈매기가 갑자기?.?
하노아 : ㅋㅋㅋㅋㅋ볼때마다느끼지만..술을 살발하게드시네요…같이한잔하고싶다 ㅋㅋㅋ

... 

#울산 호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97건 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xn--jj0bl19b0fa.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